[결제관련]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와요.
0점
by D****
2017-09-06 18:08:00

 

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르거나,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DEAR DAHLIA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8779-8080) 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
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닫기
여러분은 지금,
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.
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주문하기
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